부모에게 상기시키는 좋은 시간

공공 야생 레크리에이션 포커스는 보안에 대한 권한이 적음에도 불구하고 잔디 조합보다 더 많은 수집 및 도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위험한 것을 발견하면 두 가지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을 자녀에게 방해가 되도록 만들고 문제가 변경되면 야생 운동 동네의 소유주 또는 최고점에 연락하십시오.
다양한 상처로 인해 CPSC는 야생 운동 네트워크에는 모든 어린이가 이와 같이 탈 수 있는 생물 형상이나 가벼운 전단지와 같은 놀라운 금속 스윙이 없다고 제안합니다. 마찬가지로 프리스윙 로프(서클을 갈가리 찢거나 가장자리를 날릴 수 있음), 스윙 개선 링, 스포츠 장비로 구성된 체조 안전놀이터 엔터테이너 바를 사용하지 않는 사업을 제시하십시오. 아이들이 거리를 탐색하기 위해 사용하는 짧은 체인이 있는 오버헤드 링은 괜찮습니다.
재료가 금속인 경우 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페인트를 칠하거나 혼합해야 합니다. 예상한 것과 다른 것 때문에 전략이 다치거나 날카롭고 부러진 가장자리가 뒤로 물러날 수 있습니다. 등반 및 이해에 사용되는 부품은 미끄럼 방지 소재로 덮을 때마다 안전합니다.
예를 들어 강철 데크, 미끄럼틀 또는 계단과 같은 금속 물체의 뜨거운 표면을 확인하십시오. 직사광선에서는 온도가 기분 좋게 높아져 접촉이 먹힐 수 있습니다. CPSC는 젊은이들이 우연히 뜨거운 금속 철물에 내려앉은 이후로 손, 다리, 등으로 두 번째로 익힌 지역을 지속한 경우를 고려합니다. 어린 아이들은 특히 위험합니다. 왜냐하면 뜨거운 것을 빨리 피하는 좀 더 안정된 청소년들과 같은 가장 보잘 것 없는 수준이 아니라 어린 아이들이 즉시 반응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목재 하드웨어는 분리 및 격리될 수 있습니다. 볼트를 지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지 문제를 발견하면 wild rec focus의 위험에 처한 사람에게 신고하십시오. 일단 끝난 거친 운동장에서 젊은이들과 경비원들에게 매력적인 피난처가 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장비가 불충분하게 계획되거나 부적절하게 주의를 기울이고 중요한 번창 관행이 용인되는 경우 위험한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움직이는 부품은 청소년의 손가락을 누르거나 두드릴 수 있습니다. 회전 목마, 시끄럽게 흔들리는 사람, 주도적인 증가에 대해 특별 평가를 제공합니다. 조인트나 스프링과 같이 덮이지 않은 칸막이는 부상의 주요 지점입니다. 움직이는 부품은 윤활유를 발라야 합니다. 웨이트 네트는 일부 놀이 장비의 표준 부품이지만 입구가 청소년의 머리를 잡을 수 있을 만큼 충분할 경우 위험합니다.
청소년은 졸라매는 끈이 달린 옷을 입어서는 안 됩니다. 현은 거친 운동 지역과 더 나은 장소에서 포착되어 젊은이들을 재갈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긴 스카프나 약간의 개량품, 스톰 코트도 피하십시오. 청소년은 야생 운동 장비로 이동하기 전에 보호용 자전거 덮개를 피해야 합니다. 속눈썹이 잡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감시 모자는 청소년 신체의 나머지 부분이 아마도 통과하여 아이를 매달 수 있다는 근본적인 문제에 걸릴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