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주로 안전 지침을 따르지 않았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야생 운동 센터 위협과 관련하여 영국 환경은 의심할 여지 없이 학부생을 계속 유지하는 데 더 많은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연중이든 겨울이든 야외 운동 센터에서 환경이 사건이나 상처를 일으키지 않도록 하는 것과 관련하여 학교가 직면한 문제가 있습니다.
대홍수는 광야 레크리에이션 센터의 번영에 대한 결정적인 정당화라고 말하지 않을 수 있지만 확실히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 야생 운동 센터 표면의 미끄러짐 위협은 재해 및 부상에 대한 일반적인 정당화가 될 수 있습니다. 학교는 야생 운동 센터를 확보하면서 상당한 환경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네, 금속 슬라이드, 등반 흔적 및 기타 등반 장비와 같은 야생 운동 센터 물건은 폭풍우 동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위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표면은 대홍수에 젖었을 때 매혹적일 수 있으며, 학부생과 어린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구입한 물건을 잃어버리고 피해야 하는 미끄러짐이나 메이저놀이터 여행을 통해 빠르게 인내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학교는 폭풍이 몰아치는 동안 학부생들이 야생 운동 센터에서 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위험한 야생 운동 센터 표면은 사용된 재료에 따라 마찬가지로 정당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학교에는 미끄럼 방지 표면이 있지만 젖은 잔디는 야생 운동 센터 관련 부상 및 낙상의 일반적인 원천입니다. 겨울과 일년 중 추운 달 동안 야생 운동 센터 얼음은 교육자들이 실제 문제를 지원하고 미끄러지는 것을 피하기 위해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얼음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것은 무시할 수 있지만 강사는 환경과 추운 조건을 주시해야 합니다. 기온이 너무 낮으면 야생 운동 센터 표면과 학교 구역의 얼음과 미끄러짐 가능성에 대한 평가가 있어야 합니다.
아마도 야생 운동 센터에서 얼음을 감독하는 가장 좋은 전략은 단순히 눈을 치우고 아이들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얼음은 단순히 물을 얼려서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뭉친 눈으로도 비슷하게 만들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즉, 다양한 청소년이 낮 동안 추운 지역을 돌아다니면 이 표면이 더 차갑고 더 미끄럽게 될 것임을 시사합니다. 눈을 치우고 학부생을 관리하고 까다로운 지역에 대해 조언하는 것은 추운 표면으로 인한 사고를 줄이기 위한 놀라운 전략입니다.
축축하거나 쌀쌀한 노면에서 미끄러지는 것만큼 위험하지는 않지만, 우리는 빛에 대한 과다 노출의 위험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더 잘 알고 있습니다. 젊은이들이 비우호적인 결과에 직면하기 시작하려면 강한 햇빛을 15분 동안 받아들이기만 하면 됩니다.
광야 운동 센터의 태양 소비 및 고온과 같은 문제는 스트레스에 대한 정당성입니다. 어린 청소년은 성인만큼 적절하게 내부 열 수준에 대처할 수 없으며 열사병과 같은 온열 관련 부상에 더 취약합니다. 이것이 바로 아이들이 낮 동안 햇빛에 대한 수용성을 제한하고, 침착함을 유지하고, 선크림을 잘 바르도록 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